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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와 과학

인스타그램이 유료 인플루언서에 대한 제한에 동의한다고 영국 감시 기관이 밝혔다.

by dailyon 2020. 10. 16.

인스타그램이 유료 인플루언서에 대한 제한에 동의한다고 영국 감시 기관이 밝혔다.



페이스북(나스닥:FB) 인스타그램이 자사 사진과 동영상 플랫폼에 이른바 인플루언서s의 몰드광고를 단속하는 방안에 합의했다고 영국 경쟁시장청(CMA)이 28일 밝혔다.


수천 명의 팔로워가 있는 인플루언서는 인스타그램에서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기업들로부터 많은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CMA가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의한 중요한 행동 변화라고 설명한 것에 대해, 영국에서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는 페이스북 아일랜드는 일련의 변화를 약속했다.


CMA는 성명에서 "이는 사람들이 인스타그램에 광고를 게재하는 것을 그렇게 표시하지 않고 더 어렵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페이스북은 CMA와 함께 사람들이 인스타그램에 콘텐츠를 게시할 때 투명성을 높이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에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페이스북은 "우리는 또한 미디어스마트와 함께 젊은이들에게 브랜드화된 콘텐츠와 그것을 식별하는 방법에 대해 교육하는 것을 돕는 프로그램을 시작하게 되어 자랑스럽다"고 덧붙였다.


CMA는 너무 많은 인플루언서가 기업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고 있다는 우려에 대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인플루언서s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인센티브를 받았는지 확인하고 공개해야 한다.


CMA는 또한 사용자들이 게시물이 광고라는 것을 명확히 밝히지 않았을 때 그 기술을 사용하여 발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16명의 연예인들이 CMA 조치 이후 소셜 미디어에 대한 그들의 행위를 청산하겠다고 약속했다고 감시단은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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